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소한 생일파티 ♥

 

며칠 전 저의 마이 벌스데이~ 였어요 ㅎㅎ

시아버님이 생일 축하한다고 저렇게 예쁜 꽃다발도 보내주셨답니다!!

 

회사앞으로 이렇게 꽃다발이랑 용돈을 직접 주러 오셨더라고요 ㅠㅠ

받자마자 너무 이쁘다고 호들갑 떨었어요 ㅎㅎ저런 꽃바구니는 처음 받아봤거든요

저 시집 잘 온 거 같아요 ♥

남편이랑 둘이서 맛있는 거 사 먹으라며 용돈도 주고 가셨답니다 꺅~~~~

 

 

퇴근 후 저녁에 밖에서 맛난 걸로 외식하고 집 갈 때 아이스크림 케이크 하나 사서

저희들끼리 그냥 소소한 생일파티를 하기로 했답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소소하지만 너무너무 행복한 생일이었어요♥

사랑하는 남편도 있었고 우리 귀여운 일 월 이도 있었고요

너무 행복한 하루였어요 ㅎㅎ

여러분들도 행복한 하루들 보내셔요 ~~~~